반응형


펭귄의 걸음마 ㅋㅋ





동영상도 찍어주고 ㅎ



이러고 다닙니다 ㅎ



이곳에 오면 항상 본다는 돌고래쇼



동영상을 찍엇더니 ㅠ

음악이 저작권에 걸려서 올리기 애매...-_-



끝나고는 사진을 찍으러 ㅎㅎ




단체 사진입니다.

장인어른과 처제가 추가요 ㅎ



저런 일반 사진이 조금 이렇게 해주는 것만으로 1200엔이나 함 ㅋ


전혀 살 생각이 없었는 데, 장인어른이 삘을 받았는 지, 사주셨음 ㅎㄷㄷ




호텔까지 가는 길은 할머님이 힘드시다고 택시를 이용.




호텔 도착! 다들 지쳐있어서 혼자 사진으로 다님 ㅡ.ㅡ


일단 다들 지쳐있기에 사진찍어달라고는 도저히...ㅋㅋ




방을 안내받아 들어가니 곧바로 일본과자와 일본차를 건네옴



개인적으로는 좋아합니다.



일본과자는 기본적으로는 싫어하는 데, 이건 디저트같아서 맛있었습니다.



방은 대략 이런 느낌.




저녁은 장인어른쪽 방으로 이동 ㅎ


인원이 많아서 그런것도 있지만, 진수성찬 ㅎㅎ




굳굳 ㅎ



대략 호텔에서 찍은 외관




석양이 지어가면서 점점 멋있다는 느낌이 ㅎㅎ



야경도 좋다!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