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6시30분부터 분주하게 아침식사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깜놀


역시 여행에 오면 다들 아침일찍부터 돌아다녀야지 음퀘퀘 하는 마음이 드나 봅니다.








우리 아드님은 좀더 주무시고 싶어했지만, 아침을 먹이기 위해 깨웠음 ㅠㅠ






저녁도 진수성찬이었는 데, 아침 또한 진수성찬





우리 아드님도 좋아하는 음식만 골라먹는 듯 ㅡ.ㅡ





아내님이 고생하셨죠 ㅎ





다시 호텔방에 돌아와서 주변 경치를 ㅎ





장인어른과 노는 아드님 ㅎ







남는 건 사진이랬다


나와서는 해수욕장에 가서 놀았습니다.



...

혹시라도 카메라 물에 빠뜨릴까봐 안가지고 나갔더니 사진이 없는 거임 ㅋㅋㅋㅋㅋ




방수용 비디오카메라만 가져가서 동영상만 찍어봤음 ㅎㅎ











...그러나 아들은 바다에 들어가고 나서는 울기만....


변명을 하자면


...시간이 없는 관계로 제대로 즐기게 하지도 못하고 바로 바다에 들어가는 바람에 이런 일이 발생했다고 하는...ㅠㅠ






생각해보니 내 사진이 얼마 없는 거임 ㅎ




그래서 셀카짓을 ㅎㅎ







우리가 묶은 곳은 [산락쿠소] 라고 합니다.

일전에 아내님과 혼전에 이곳에 묶은 적이 있었죠 ㅎ







사이드 사진도 ㅎ





한국어로는 삼락장 (三楽荘)






제가 예전에 묶었던 방은 이곳의 제일 최상층이었습니다 ㅎ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