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야...

제가 5년전에 갓난아기였던 넘인 것을 봤는 데, 이젠 아주 어른이 되어있더군요.


이녀석 새끼강아지만한 크기였는 데, 5년만에 이렇게 부쩍 성장했습니다.







배가 드러...-_-;;






또한 얼마전에 태어난 녀석들도 있는 데, 관람시간은 정해져있으니 조심할 것.





팬더 가계도도 있다는...ㅋㅋ





그러나 저러나 밥먹는 데 열중하고 있는 팬더님












아들은 정말 흥미도 없어하는 -_-;;;


역시 멀리떨어져있는 동물은 아들의 흥미대상이 되진 않는 걸까요 ㅋㅋ







장소를 바꿔서 북극곰도 봐주고...


그러나 기본은 시체놀이하는 북극곰씨 ㅎ





펭귄이 다이빙 연습을 하는 것도 (...)





그나마 가까이 있는 펭귄에는 흥미를 보이는 아드님.


사진찍는 데 정신없는 아내님 ㅎㅎ







그러나 움직이지 않는 것이 아들의 흥미를 오래도록 끌지는 않습니다 -_-;;





이녀석들이 얼마전에 태어난 조그만 녀석들 ㅎㅎ


귀엽네요 ㅎ








그런가 하면 이런 대낮부터 참 대단한 포즈를 취하며 자는 팬더씨도 ㅎㅎ








그 와중에 팬더와 같이 가족사진 득 ㅎ




모르는 사이에 이런 몰카도 찍혔더군요.


왜 뒷모습을 찍었냐 -_-;;





뭐니뭐니 해도 이 다이빙 펭귄이 젤 대단했음 ㅎ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