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곳에 오래 할일없이 있으니 정말 뻘 사진이 많은듯 ㅋㅋ






작아서 좋은 마을ㅎㅎ


어딜가도 가깝네요 ㅎ




비성수기에도 사람을 모을려고 그러는 지, 성수기를 피해서 이벤트가 많은 듯





특급열차왕복 구입을 하면 주차장48시간 무료라니...어떤 경우에 주차장을 쓰는 거지? 하는 의문이..ㅎㄷㄷ







셔틀버스 타는 곳





주변 관광 안내도





택시도 좀 멋있는 택시와....





평범한 택시로 나뉘어짐 ㅎㅎ






아...여행 마지막은 역시 살이 디룩디룩..ㅎㅎ






참 이해안되는 쇼핑거리


이게 2천엔이라니!






돌아오는 기차안에서 먹은 군것질...





집에 돌아와서 짐 정리 중.


봉투 덕후인 아내님은 또 이렇게 봉투를 모읍니다.






맛있겠네요 ㅎ




할머님이 다 사주신 음식들 ㅎ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