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ODE라는 어플을 이용중입니다.

이 어플이 뭐냐하면 소소한 용돈벌이 어플이라고 보면 되는 데요.


바코드가 있는 상품을 구매하고 쇼핑한 물품의 영수증과 상품의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잡다한 작업으로 1엔~15엔정도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그런 어플입니다.

포인트는 와온이나 나나코같은 전자화폐로 바꿀 수 있기에 거의 현금을 받는 것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일일히 영수증 챙기고 상품을 사진찍어 올려야하는 짜증나는 작업이 필요하지만 그리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없기에 짠돌이 정신이 없으면 정말 귀찮은 그런 일입니다.

한푼이라도 벌고자 하는 그런 마음이 없다면 안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저로 말하자면 짠돌이 경험치 MAX까지 찍은 녀석이라 그 귀찮은 작업을 해서 매달 천엔정도의 금액을 벌고 있었네요 (...)



이 어플은 상시 이벤트를 하고 있는 데, 설마 당첨이 될까 싶었는 데...

이게 당첨이 되더라고요

정말 깜짝 놀랐네요






제가 응모했던 녀석.

포인트는 두종류가 있어서 전자화폐로 뺄수있는 포인트와 응모 포인트입니다.

물론 응모포인트로 응모하는 녀석이지요.

천천히 하다보면 자연스레 3000포인트가 쌓이고 응모를 했는 데...


응모자가 저밖에 없었나 싶을 의혹이 있을 정도 (...)

3000포인트 벌려면 한달정도 꾸준히 해야하기때문이긴 합니다.

물론 얼마나 쇼핑을 하는지에 따라 달라지지만요



워터 오븐렌지

최저가 검색해봐도 헬시오꺼가 정말 비싸더군요


인터넷 최저가 7만오천엔~13만엔정도 하는 녀석인지라 일반적으론 10만엔정도 가치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한국에서 검색해보니 최저가 76만원 ㅎㅎ


연초에 올해 운을 다 써버린것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