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하루가 린과 너무 다정하게 지낼려고 하는 게 오히려 힘들다 -0-;;

 

 

 

 

 

린은 하루을 무서워하는 것 같으면서도 어째 잘 놀기도 하는 중

 

 

 

 

잠을 잘때

항상 린이 먼저 자고 하루가 늦게 자는 바람에 린이 자고 나면 하루가 린을 깨우는 일이 비일비재했다.

 

그러나 유일하게 한번 하루가 먼저 잤는 데, 린이 하루를 깨울려고 열심히 손으로 하루를 탁탁 치는 모습을 보았다.

.....린은 항상 하루에게 당하고만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듯 싶음

이때다 싶은 거지.

 

 

 

 

 

 

이사하면 이곳에는 이제 놀러오기 힘들듯 싶은 다이센 공원.

 

하루는 날 미끄럼틀 위에 올라가도록 시키더니 자기는 밑에서 기다린다.

 

내가 미끄럼틀을 타는 모습을 보는 게 좋다는 듯 -0-;;

 

누글 닮아서 그러냐...

 

 

 

 

 

 

 

요즘 하루가 공원에 놀러갈때의 준비물.

 

앞뒤로 흙장난 도구를 하나씩 메는 걸 좋아한다 -_-

 

이런 욕심쟁이

 

 

 

 

 

 

 

 

 

 

 

린은 이유식 일 2회로 증가.

 

 

하루때는 이유식 매뉴얼을 잘 지킨다고 일일 1회때는 아침식사

일일 2회때는 아침 점심으로 주더만, 둘째라 그런지 완전 빠져가지고 요즘 점심 / 저녁으로 줍니다.

 

전 사실 하루때도 참 유난 떤다는 생각을 하면서 보았던지라 (...) 오히려 편해서 좋더군요.

그 외에도 여러모로 린은 적당주의인듯.

하루때 까다롭게 굴던게 없어져서 정말 편함.

 

 

이유식은 오전타임에 줘야 알레르기 증상이 일어났을 때 병원에 가기 좋다는 것이라는 데, 하루때는 잘 지켰었지만 린은 점심과 저녁으로 편이성을 중시하게 되었네요.

 

하루를 놔두고 린에게 이유식을 주다가 하루에게 테러를 당하다보니 도저히 못 해먹겠다고 아내님이 짜증을 내기에

 

 

 

제가 집에 있을때는 최대한 제가 주기로 했네요

그래놓고 퇴근시간이 요즘 점심이 많아서 두끼 제가 다 주거나 최소한 저녁은 제가 매일 주는 듯.

(....)

어쩌다 이렇게 되었니;;

 

 

정말 요즘 일을 하면서 느끼는 게...

직장이 급료는 적다고 해도 육아에 있어서는 신의 직장이라 생각되네요

쉬는 날이 아예 없다보니 어디 여행으로 놀러가기 힘들다는 점이 안타까운 점이지만, 유아기 애들 두명 데리고 어디 놀러가기가 쉬운 것도 아니니 말이죠.

 

그대신 근무시간이 짧아서 새벽 5시부터 근무하여 빠른날은 4시간일하고 9시에 퇴근.

보통 점심 11시~1시사이.퇴근

정말 늦는 날은 3시에 끝.

이마저 정말 늦는 날은 거의 없는 데, 그것조차 3시면 끝나고 집에서 육아에 전념.

 

패밀리마트에서 계약변경사항이 있어서 언제까지 이런 생활을 계속할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현재는 나름 즐겁게 생활중.

서클K상크스와 합병하고 세븐일레븐의 계약사항을 비슷하게 흉내내는 바람에 앞으로 우리외사는 인건비를 줄이라는 정책을 펼듯?

 

 

 

아내님은 육아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위한 아르바이트를 시작.

현재는 밤 21시부터 2시까지 주 3회 근무.

얼마전까지 2회로 일하다가 주3회로 늘렸네요.

 

그러다보니 애기들 재우는 것도 내 몫이라곤 하지만 (...)

아이들만 재우면 제 혼자만의 개인자유시간이 생긴것은 정말 기쁘네요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