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근처 오오하마 공원에서 버스축제.

 

난 안타깝게도 일을 하는 바람에 같이 가지 못했다.

 

그넘의 오뎅이 먼지...ㅠ

 

 

 

 

무료로 여러가지 나눠주더라.

 

 

 

 

 

경찰차에 타 본 하루.

 

그러나 아내님 혼자서 갔기에 하루는 아내님이 멀리 떨어져서 사진을 찍을려면 화를 내는 바람에 이런 사진밖에 못 건졌다.

 

내가 갔었으면 좋은 사진을 건졌을 텐데...하는 아내님의 아쉬는 소리를 애써 외면하는 수밖에 ㅠ

 

 

 

 

위 사진은 경찰차에 탔다는 부분을 전혀 알 수 없기에 일단 찍어둔 경찰차.

 

실제 경찰이 경찰차 타고 와서 좌석에 태워주는 이벤트.

 

 

 

 

 

 

하루의 안타까운 표정.

아내님은 좋은 사진을 못 건졌다고 안타까워 했다 ㅋㅋ

 

 

 

실제 버스에서 쓰던 좌석등을 팔고 있다.

 

...버스 매니아는 좋겠지만, 이런 더러운 것을 누가...ㅋㅋ

 

 

 

 

이젠 손가락으로 브이를 만들수 있는 하루.

얼굴이랑 매치가 안된다 ㅋㅋ

 

 

 

가면라이더 매니아인 내가 모르는...

 

특촬물 중 누군가인듯?

 

 

 

 

 

 

 

 

 

 

실제 버스에서 쓰던 물건들을 떨이로 주는 중.

공짜로 줘도 안 가지간다 ㅋㅋ

 

 

 

 

 

 

 

 

하루만 신났음 ㅋㅋ

 

남해열차를 득템.

 

 

 

 

 

선로도 조금 길어졌다.

 

 

 

린은 조금이나마 이빨이 나오기 시작.

 

 

 

 

일본 우체국에서 또다시 캠페인을 벌이는 중.

 

만 0살의 계좌를 만들면 천엔을 준다.

 

 

지금이 기회다 ㅋ

내가 이걸 기달려서 린의 계좌를 아직 안 만들었다.

덕분에 한걸음에 달려가서 린의 계좌를 만들었음 ㅎ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