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밑에는 지점토가 들어있고....





위에는 보이스카드가 들어있다!





이것은 내 눈앞에서 린이 태어났을 때!!


아기는 태어나느라 온갓 힘을 다 써서 편히 쉬고 싶은 마음에 우는 걸 멈추고 모든것을 포기한 자세로 날 내버려둡세~ 하고 퍼져있는 데....

*아기를 낳은 사람은 다 알겠지만, 평소 산모들의 모습이 연상되어 아기를 낳을 때 가장 힘든 사람은 산모라고 생각하기 쉽상인데, 실은 좁은 산도를 통해 나오는 아기가 가장 힘이 든다고 하더랍죠. 아기는 말도 못하고 태어났을 때의 기억조차없으니, 정말 힘들었다고 이야기를 할수 있을지 어떨지 모르겠지만요...


아무튼, 실제로는 태어나서 각종 검사와 함께 아이에 문제가 있는 지 없는 지 등등을 모두 확인한 후에!!!!


무려 의사선생님이 아이를 강하게 문지르면서 울어라~하고 린의 첫 울음소리를 녹음한 보이스카드이다.

(그러니 정확하게 말하면 첫 울음소리는 아니다...)


과연 의사선생님의 존재란!

신생아를 조금 가볍게 다루는 듯한 그 모습에 나는 살짝 충격에 휩싸여 있었던 때에 녹음한 울음소리!


몇일 지나지도 않았지만, 아무튼 부모에게 있어서는 좋은 추억이 되겠습니다.


하루를 낳았을 때에는 이런 선물세트도 없어서 아내님이 개인적으로 구매한 것을 생각하면 참 좋은 병원이군요.

또한, 이게 병원비에 포함이 되있다고 쳐도 참 애매한 게, 이번 병원비가 더 쌌습니다 (...)







대략 설명서.

밑에는 지점토가 있고, 지점토에는 아기가 좀더 크면 손이나 발 모형을 떠서 기념으로 보관.

위에는 사진과 개인정보등을 기입하고 보이스레코드를 넣으면 된다는 듯.


저에게는 좋은 기념이 되겠지만, 아마도 아이가 커서 이걸 보고 추억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을겁니다 ㅋㅋ





또한 탯줄도 잘 보관할수 있는 상자도 같이 있었습니다.





점토의 사용법!



.....그러고보니 하루꺼는 어디에 두었더라...(먼산~)

린도 몇일 지나면 추억이라고 하지만 결국 잊혀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잠시 (...)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