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발비가 아까워서 스포츠 머리를 했던 머리카락이 개인적으로 딱 좋은 길이가 되었다.

여기서 3개월은 더 길러서 또 빡빡 밀어야겠음

나와 꼭 붙어 있는 아들을 보며 육아에 힘쓴 내 자신을 대견해 하는 나님 ㅋㅋ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아들은 웃옷을 벗어 던졌다 (...)

딸은 콧물이 질질 흐르길래....

 

살짝 닦아 줫더니 울상을 짓고 있다ㅋㅋ

 

요즘 아들 딸의 코딱지를 파는 재미에 들렸는 데...

아들은 코딱지 파주고 있으면 기분이 좋은지 더 파달라고 한다.

딸은 휴지를 본 순간 이미 저 멀리 도망간다 (...)

 

 

요즘들어 부쩍 아내님을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 딸

눈만 크면 아내님 닮았다고 그런거 다 안다

 

이러나 저러나 성격은 날 닮아야함.

아내님 닮았다간 우리집 파산함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