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만에 외출....

이라곤 하지만 작년말부터 일이 바빠지면서 한동안 업데이트를 못하고 있었던 것뿐으로 작년에 한 외출.



레고차에 타서 아빠 빨리 오라서 손짓하는 아들이었는 데...



막상 타려고 하니까 반대편으로 가서 앉는 아들 -0-;;

뭐가 하고 싶은 거냐..



이곳이 오사카 관광객이라면 반드시 들린다는 아울렛 마켓.

각종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살수 있다고 한다.

(브랜드 가격대를 잘 모름으로 난 할말이 없다)


아무튼 연말을 맞이하여 아내님의 쇼핑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함.

아내님이 알바 근무가 힘들어지면서 그와 비례하여 수입이 많아짐. 

아내님 월급은 모두 아내님의 용돈임으로 브랜드 쇼핑이 가능해진 것으로 추정중...

( 내가 속터지는 부분 )




인스타그램도 유명하던데....

블로그 광고가 되면 해볼까 생각도 했지만 지금 해야할 것만 해도 산더미다ㅠ



관람차를 보고 흥분한 아들덕분에 아내님이랑 연애할 당시 딱한번 타본 이후로 처음타보는 관람차.

관람차를 타본적이 없었던 나인지라 연애할때 한번 타보고 싶다고 해서 탔는 데, 그 이후 관람차를 타고 싶다는 마음을 가져본 적은 없었다 (...)

아내님은 애당초 관람차는 돈지랄이라고 생각하는 듯.

그러나 아들이 타고 싶다고 흥분하면 타야지 별수있나....




1인 700엔.




야경하나는 괜찮더라



저녁 먹기 싫다고 투정하다가 결국 입안에 밥 쑤셔넣고 나와서 관람차 탄 아드님.




올만에 아내님 사진도 득.

원래부터 통통했던 아내님이었는 데 아이 둘 낳고는 감당할 수 없는 체중이 되어서 사진 찍는 걸 거부하는 아내님인지라 (...)


참고로 지금 체중은 둘째 딸아이는 임신해서 최대로 체중이 늘었던 막달보다 더 늘은 것으로 알고 있음 (...)


...셋째 임신해서 막달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임.

진짜루.


정말 여성은 임신 출산으로 이어지는 테크트리에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을 듯 싶음ㅠ





아무튼 재미있었다는 이야기 (...)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