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당시 택시를 타고 이곳으로 이동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역시 3월 30일 같은 날 갔었음



참...이런 거 잘 해놓은 듯.









산모퉁이.

그러나 다신 가지 않을 듯한 기분이 드네요 ㄷㄷ

내려올때 고생한 기억이 있음 ㅋㅋ












아...왠지 사진볼때마다 왤케 내가 찌질한 지 반성하게 됨 ㅋㅋ













그때는 저게 뭐가 그렇게 좋았을까?










주변 경치하나는 좋았습니다.












드라마 촬영지를 그대로 이렇게 카페를 만들어둔건 정말 좋은 선택인듯.

관광객유치차원에선.













타이머로 맞춰서 몇번이나 다시 찍어가면서 이 사진을 결국 득템 ㅎ













아기자기한게 좋습니다 ㅎ











방안도 한성이 쓰던 그대로 진열해 두었다고 하더군요












여기 앉아서 사진찍어도 되나? 하면서 깅가밍가 그냥 찍었....ㅡ.ㅡ












벽에 있던 그림중에 재미있다고 또 이런걸 찍어두었던 ㅋㅋㅋ








그래도 명색이 카페라서 이런걸 시켜줘야 했었습니다.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