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린 먹는 거 밖에 모르는 커플~






그래서 점점 살이 쪄가는 커플~







아내님은 그나마 비빔밥이라 그렇지만 저는 살찌는 식재료밖에 없어보이는 군요 ㅋㅋㅋ









비싼 가방을 하나 질렀습니다.


가방에 대해선 문외한이라 뭘 샀는 지도 모릅니다 ㅡ.ㅡ









파인애플을 너무나 좋아하는 아내님








다이아몬드헤드에 올랐습니다~


알로하~







중간에 이런 곳이 있었죠!


고소공포증이 있으신 분은 조심하세요!







경치하나는 죽여줍니다.









영어모르면 그냥 ㅈㄴ 가만히 있으면 됩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뭔뜻이니?


자살하지 말라는 거야 아니면 쓰레기버리지 말라는 거야 아니면 이도 저도 아닌거니 ㅡ.ㅡ


생전에 영어를 좀 공부할 껄 하는 마음이 이제와서 ㅋ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