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생에 한번만(?) 있을 결혼식...

드디어 저도 올리게 되었네요 ㅎ




.

코올리나 차펠 플레이스 오브 조이 ㅎ

비쌌습니다ㅠ


그치만 그만한 값어치가 있을리라 생각해야합니다.

-_-

결혼반지...정말 순식간에 고르고 샀었죠;;

지금까지 커플링은 어찌어찌 잃어버리고 했는 데 이거 잃어버리면 정말 개작살...

돈들어간 건 둘째치더라도 아내님이 울고불고 환장할 듯;;

주례를 서준 목사님.

뭔말하는 지 정말 하나도 몰겠음-0-

식전에 주의사항과 식순서, 그리고 결혼을 함으로 우리가 어떻게 살아야하며...등등

좋을말씀들을 [영어]로 해주심-_-

장인어른과 함께 입장하는 아내님

그리고 또 다시 시작된 영어대란

설마 결혼식에 첨보는 목사님이 영어로 주례를 서줄줄은 몰랐음-0-;;

맹세의 키스

그녀를 지키며, 사랑하며, 영혼의 반려자로서 살아갈것을 신 앞에 맹세했음

이런 기독교에서 말하는 신자체를 믿지 않는 데ㅠ

울 부모님은 돈 없어서 교회에서 결혼식 올렸다고 했는 데 이건 뭐 하와이 교회에서 결혼식 올리는 건 뭔 돈이 이리 많이 드는 겨.

머리 왁스질 좀 하고 메이크 좀 하니까 장모님이 장근석출현했음-_- 이러더군ㅈㅅ

한류스타같다고 좋아라했지만 ㅈㅅㅇ 님 딸내미랑 결혼합니다요ㅋㅋ

둘이서 한 컷 ㅎ

모두 모여서 한컷 ㅎ

아내님 가족들 밖에 없다는 게 한ㅠ

사진찍는 데 점프를 시킬줄은 몰랐음ㅠ

운동 좀 해둘껄''


영화같은 것 좀 해보고 싶다고 이런 것도 해봤네 ㅋㅋ


결혼식 사진중에 추리고 추려서 맘에 드는 것만 올려드림ㅎ

가족계획은

일단 딸하나 아들하나 낳자는 이야기까진 되있는 데-_-;;

그게 맘대로 되냐 ㅋㅋ 뭐 둘 낳자는 말이고 나나 아내님이나 형제/남매가 둘이었으니

그 애환에 대해선 둘다 잘 알고 있으니 견해가 같음.

얘들때 넘 싸워ㅋㅋ 그래서 둘 낳는 것 보단 하나 낳자 했지만 결국 나이들어선 하나보단 둘이 좋겠다는 입장.

그러고보니 형이랑 나도 어릴때 정말 많이 싸웠어야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