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모교

대전대신 고등학교

사진 협찬은 형이 중딩때쯤 그린 그림이다 ㅡ.ㅡ



난 고등학교때부터 엄청나게 살이 쪘다.

그럼 중학교때부터 대학교때까지의 증명사진의 변천사를 보시라!







대전대신중학교 당시






고등학교....

얼굴만 해도 이렇게나 부었다...ㅡ.ㅡ









그리고 대학교...

뭐 그냥 사진의 기술이 발달한 것 외엔 없다.

뚱뚱한 채 그대로였으니 ㄷ


허나 조금 다행인 것은 군대가서 살 다 빠지고 나와서 좋았지만


일본와서 다시 확 쪘다...


덕분에 지금 다이어트한다고 또 이러고 있지 ㅋㅋ








고등학교 2학년때 수학여행가서 단체사진









친한애들끼리!










같은 조였었나?

뚱뚱하긴 해도 아직 인간이었다는 느낌이다.









그리고 고등학교 3학년때...


내 개인적으론 저게 인간이냐 하는 수준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없는 회식 ㅋㅋ







그리고 대학교에 갔는 데....

이때 내가 뚱뚱한 것에 대해 회의가 조금 들었었지 ㅋㅋㅋ

초등학교4학년때부터 스포츠머리만 고집하다 보니 머리를 다듬을 줄도 모르고 센스도 없고

그래도 나름 재미있게 보냈다 ㅎㅎ



그리고보니 박준석이는 지금 뭘 하고 있을까?

정주영이랑 일 터기기 전까지만 해도 친하게 지냈는 데 이후 완전 쌩까게 되었네~

유학와서도 결국 끝까지 한마디로 안했던....ㅋㅋ


마음같아선 그때 술한잔 하자고 하고 싶었지만.

미안 나도 많이 바빳다 ㅋㅋ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