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이 친구랑은 중학교때 친하게 놀았다.

조규덕과 김경현...


그 외에도 꽤나 친하게 지낸 부류가 있었는 데, 지금 기억나는 건 이 둘 정도라.


(초등학교때부터 친구였던 아이들을 제외하면..)



지금은 잘 살아있을려나..?


이런 편지를 받은 적도 있었네...

이젠 이 편지도 10년전 이야기...ㄷㄷ



나도 참 나이를 먹었구나.






....


그리곤 제대하고 유학길을 왔다...

그때쯤엔 이미 싸이월드도 죽어서 더이상 이 친구랑 연락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어졌다.


....가끔 생각나는 구나!



규덕이랑 중학교때 있었던 일도 이제 15년도 더 된 이야기니..

기억이 거의 안나는 구나....


용서하고 자시고ㅋㅋ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