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은 개중에 이런 문제아가 있기때문에 군대가서 아무에게나 다 수류탄을 던질 기회가 오진 않습니다.

(예산문제도 있음)


아,물론 제가 이런 투척실패 사건을 일으킨 것은 아니고요...ㅡ.ㅡ


암튼, 몇몇의 선택받은 자만 던질 수가 있고요..

던지는 연습에서 폼 좋은 얘들 중 지원자...란 느낌?


저때는 이 수류탄 던지고..사격 잘 맞추고..그리고 내무생활 별 문제 없던 넘으로 100일휴가 4박 5일에 추가로 붙여서 갈수 있는 포상휴가를 주었네요

남들 100일휴가 4박 5일갈때 혼자 7박 8일가는 그 즐거움 알랑가 모르겠음ㅋㅋ



전 훈련병 시절, 사격 점수 좋았고 내무생활도 문제 없어서...수류탄만 던졌으면 포상받는 거였는 데..ㅠㅠ

안타깝게 사회에서 열외할 수 있는 건 다 열외하라는 소문을 듣고 군대를 갔기때문에..
수류탄같은 지원자만 하는 거 걍 열외했음
나중에 알고보니 그것때문에 포상날라갔다고 하더군요-_-
젭라 인터넷엔 믿을 만한 게 없어


만약 이 정보만 제가 미리 알고 있었어도 수류탄 던진다고 나서는 거 였는 데....

안타깝다고 늦어봐야....지금은 전역했으니 그까짓것 다 상관없지만 ㅋㅋㅋ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