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과대광고 허위광고의 집합이었다는 건가...ㅠ


나름 환상을 가진 것도 사실...ㅡㅡ;;


군대에서 부식잡을 때, 이제 꽁꽁 언 오징어로 고생하지 않아도... 하는 생각을 잠시 한 적도 있었다;;

부식날 오징어 들어오는 날이 제일 싫었음 ㅠ

젭라 내가 휴가나가서 장미칼 사온다 ㅋㅋㅋㅋ 막이런 꿈이나 꾸고 부식 조낸 쉽게 잡는 몽상을 보고 했었으나...




다 거짓이었다ㅠ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