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짜 맥주 - 프리미엄 몰츠 교환권.

100엔할인권은 살포시 버려주었음.





아파트 윗층에서 우리 딸이 태어난 것을 축하한다고 선물을 준비해줬음.







[신노]상이군요

처음알았음 -0-;;


몇번 만나기는 했지만;

이름을 외울 생각을 안했더니 기억에 안남는 군요.







타올이었습니다.






얼마전에 장모님에게 받은 옷들.

애기옷들을 비롯한 헌옷들을 무진장 주셨네요


그러나 이런것은 못입겠다고 아내님이 화를 내는 것을 보고 결국 팔러옴.


두봉지나 있음






헌옷을 사주는 매장






53개 팔아서 315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한봉지는 매입못한다고 거절당헀음 ㅋㅋ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