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어트 일기와 상당히 중첩되는 내용이 많지만, 그래도 한번 더 쓴다 ㅋ




김치찌개

게,떡등도 들어있어 정말 맛있었다!

매운걸 좋아하는 나는 고춧가루를 정말 많이 뿌렸다 ㅋㅋㅋ








할일을 다 마쳤다는 느낌으로 이제 먹고 돌아가는 일만 남았음 ㅎㅎ








계란센베 (타마고 센베)









게소야키 (오징어다리 꼬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은 소금맛!









닭껍질 만두


7개짜리를 먹었다.










닭꼬치


한개 100엔이라는 싼맛에 발걸음이 멈춰졌다 ㄷㄷ








떡볶이



근데 떡이 두개 밖에 없었다 ㅡ.ㅡ

어묵만 처묵처묵











베이비 카스테라









유명한 곳인지?


엄청나게 긴 줄을 기달려서 사야했다.









캐릭터도 있는 걸 봐서는...


그러나 난 잘 모른다는 데 함정 ㅋㅋ







만드는 과정...


원래는 동영상을 찍을라고 했는 데, 비디오 카메라 기능을 아직 내가 자유자래로 운용을 못해서 못 찍었다 ㅠ








창업 소화 8년부터...ㄷㄷ


내가 85년생에 소화 60년생이니 1933년부터 했다는 것같은...?

(연도 계산은 자신 없습니다 ㅡ.ㅡ)







대략 이런 녀석이다.







귀신의 집도 있다 ㄷㄷ


입장료 개비쌈.



아마도 엄청나게 허접할텐데...ㅋㅋ







황금 닭튀김!





감자버터!





여기까지 먹고 배불러 뒤짐 ㅋ







돌아오는 길에 피치 라피트 발견!


라피트라는 이름은 빠르다는 뜻의 독일어에서 따 왔다고 한다. 일반 공모로 결정했는데, 당시 응모수가 무려 3만2천 통.
2014년 9월 25일 현재 간사이공항 20주년 기념으로 피치항공과 콜라보를 진행중인데 피치항공 도색을 한 차량이 일 6회씩 돌아다니고 있다 운행 첫날에는 실제 피치항공 승무원이 라피트에 타고 손님을 접객하기도 했다고....... 근데 난카이 승무원이 피치항공에 왜 탑승안하는 걸까?


그러니 이걸 보는 것은 운이 좋다는 것!

일단 사진찍고 보자! 해서 살포시 찍었다 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