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자서도 잘 노네요-_-

이건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인지...

아니면 숨박꼭질인지...


요즘 어딘가에 숨어서 자신을 찾아주길 바라는 아들덕에 저도 운동하고 있네요 ㅋㅋ


혹여라도 자신을 못 찾으면 우는 것으로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시는 우리 아드님...

(아니, 그전에 잘 찾아주자 ㅋㅋ)


처음엔 저도 재미나서 잘 따라가서 찾아주곤 했는 데, 슬슬 지겨움에..

찾아주지 않고 그냥 앞에서 기다리면 화를 내시네요 ㅡ.ㅡ


아들이 상전이야 ㅠㅠ


그래도 아들키우는 재미는 쏠쏠!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