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러나 아직 제대로 된 흙장난은 못하는 군요ㅠㅠ

당연하다면 당연할까요...ㅋㅋ






결국 제가 더 신나서 놀았네요-_-;;


윗부분이 잘 안만들어 짐...




작은 건 성공!






모처럼 이니 제대로 다시 만들자 싶어서 같이 만들어봄 ㅋㅋ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것 같아서 재미있었습니다


아들은 흙퍼먹으려고 해서 참 곤란했음...ㅠㅠ

역시 흙장난은 더 커서 해야 되겠네요 ㅠㅠ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