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일 대비 -0.2kg


흐미...그러나 연말연시 특수로 엄청나게 먹는 날이 계속된다...ㅠ









아침


파티용 샌드위치에 아이스크림까지 곁들였다

ㅡ.ㅡ








점심



불고기

시금치나물 + 물고기 치어(일본명 시라스)

김치

된장찌개








저녁


삼겹살


2014년 마지막 밥은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고 싶다고 해서...


역시 고기가 짱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특별(?) 요리


고기를 구워먹고 남은 기름에....










계란말이(?)를!


언젠가 한국에서 삼겹살 먹으러 갔을 때, 서울에서 이런식으로 해줬었는 데, 그 맛이 잊어버릴 수 없었다는...


그러나 집에서는 양념도 하나도 않하고 계란을 부쳐보니 기름기가 후덜덜...


결국 기름뺀다고 뻘짓많이 하고 케찹뿌려 먹었다는 게 함정 ㅋㅋㅋ





그래도 맛있었다!


진짜 닭은 신이 주신 선물이야!









후식 그 첫번째


과자.








후식 그 두번째



파티용 샌드위치에 초콜릿 2종!




2015년이 오고 새해를 맞이하여 술을 마셔줘야 한다고 해서 이렇게 우리 부부 둘이 축하를 해보았음.

야밤이라 아들은 안방에서 주무십니다 ㅎ


모유를 끊고 정말 곤히 주무시는 아들내미덕에 새해맞이는 기분좋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