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일 대비 +0.1kg



...체중이 확실히 늘었다..ㅠ










아침 겸 점심


그래서 샐러드만 먹었음 ㅡ.ㅡ







저녁



....그랬는 데, 크리스마스 시즌 식비가 굳은 아내님이 올만에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해서 결국 한판씩 시켜먹었다.



지금 일본은 도미노 피자 테이크아웃으로 가게에 직접 가질러가면 한판+한판이다


한판가격으로 두판을 먹는 센스!



가질러 가는 게 좀 귀찮지만 ㅋㅋ

어쩔수없음 ㅋㅋ

그대로 낚였음 ㅋㅋ



사이드메뉴까지 치킨&포테토를 추가했음

울가게 불량재고인 샴메리로 우리가족의 망년회를 즐겼답니다 ㅎㅎ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