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일 대비 -1.1kg


좀 안 먹으면 확 빠지는 체중


그러나 72킬로대..ㅋ









아침 겸 점심


드레싱도 없는 샐러드...


이것이 바로 다이어트란다 ㅋㅋㅋ








저녁


일본식 찌개 -나베요리-


저 양을 2번 퍼먹고, 국물에 밥말아 먹었네요








오늘은 후식이 있음...


가게에서 남은 크리스마스용 부츠과자..


일본은 매년 이렇게 부츠에 과자를 담아서 600엔~1200엔사이에 판매중입니다.


어린이들은 이 부츠를 받고 기뻐하는 것이지요~

산타클로스가 양말에 선물 넣어주니까 이런게 생긴듯 ㅡ.ㅡ







내용물은 다음과 같이 허접합니다.


이게 1080엔의 퀄러티...



디즈니에 인세주는 퀄러티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