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2.27 - [하루의 초등학교 입학! 2020년 코로나후~] - 스마트폰용 키보드를 구입

 

스마트폰용 키보드를 구입

스마트폰용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물론, 굳이 스마트폰용이라기보다는 무선키보드라고 볼 수 있는 데요.. 다들 스마트폰으로 쓰고 팔고 있으니 그냥 그런가보다 합니다. 예전에도 존재는 했

tanosiyononaka.tistory.com

 

얼마전 야심차게 위 스마트폰용 키보드를 구입했지만, 결국 스마트폰으로 글을 쓰는 건 키보드의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스마트폰의 인터페이스는 컴퓨터와는 다른 점이 글 한두개 끄적이다가 결국 안쓰게 되는 현실을 마주하였네요.

1500엔의 과감한 투자였습니다.

 

슬슬 컴퓨터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던 찰나에 형에게 현재 남는 컴퓨터가 있으니 한국에 오면 준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내친김에 쇠뿔도 단김에 빼라고 일사천리로 한국행을 준비하였는데, 여차저차 무산이 되었습니다.

컴퓨터를 택배로 보내준다는 이야기가 오가던 현재, 결국 형님은 택배로 보내주는 일은 진전이 없네요.

그러나 한국한번 왔다갔다 하는 돈이면 컴퓨터를 한대 사겠다는 일념으로 결국 중고컴퓨터를 구매하기에 이릅니다.

아마도 된통 바가지를 쓴 듯 한 기분이 들지만 어쩔수 없습니다.

컴퓨터를 제대로 만져본적이 어느새 20년은 넘었으니까요.

그 이후 컴퓨터에 대한 지식도 멈췄고, 새로운 정보도 제 머리속에 갱신되지 않았기에 그냥 가격만 맞춰서 샀습니다.

가게에서 근무중에 쓰기에는 노트북이 좋았었겠지만, 아쉬운대로 데스크탑으로 질렀네요

6만6천엔. 한화 대력 66만원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문제는...

 

 

중고라곤 하지만 사자마자 블루스크린이라니...

요즘 윈도우는 블루스크린도 이렇게 뜨는 군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