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정말 특이한 라면을 발매한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파란색이 자라맛이다.


....자라맛?

그 정력에 좋다는 자라맛???


이건 먹어봐야됨!!



빨간색은 상어지느러미맛.

한국에서는 조금 생소할지는 모르지만, 일본에서는 상어지느러미의 뜻을 가진 [후카히레]라 하면 최고급 중화요리로 유명하다.

그런 고급 식재료를 모티브를 한 컵라면이 발매!


우연찮게 편의점에 들렸다가

이건 먹어봐야 됨! 하고 내 손에 들고 말았다 ㅋㅋ


그러나 아마도 먹을 수 있는 것은 좀 나중이 되야 할듯...ㅠ








집주변 공원 산책 가는 길을 조금 바꿔본 것 만으로 꽤나 운치있는 거리를 발견....

일부러 이렇게 만들어 놓은 것은 아닌듯 싶을 정도로 무성하게 자란 나무들이 거슬렸지만, 멀리서 보면 상당히 멋있었다 ㅋ






공원에 도착!

아침에 공원에 오니 사람이 바글바글 하던 이 작은 공원도 사람 한명 없더라 ㅋㅋ










그렇게 아들과 둘이 전세내고 놀았던 이야기 ㅋㅋ


한적하게 가족끼리만 놀려면 공원에 가는 시간을 아침시간으로 바꾸면 됨!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