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프하는데 많이 힘들었음 ㅋㅋ


아내님은 포즈만 잡으면 저때문에 같이 뛰는 걸로 보인다고 하더군요


그런가? ㅡ.ㅡ








이런거 좋습니다 ㅋ











또 한번 마주봐주고...









뒷모습도 한번 찍어주고!









역시 난 뒷모습만 멋있어 ㅋ











돌아봐주기!








얼굴들이 슬슬 지쳐갑니다


ㅡ.ㅡ








햇볕도 슬슬 끝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만하자는 아내님 ㅋㅋㅋ 그러나 일본어는 통하지 않는 다 ㅋㅋㅋ












그 와중에 포즈는 취해주시는 아내님 ㅋㅋ












사진작가님의 의도로 또 제가 햇볕에서 고생하고 있습니다.












저때는 많이 힘들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잘 좀 찍어둘껄 하는 생각이....










이제와서 후회해봤지 늦었지요 ㅋㅋ











알로하!









돌아가는 길은 즐겁기만 합니다 ㅋㅋ










이제 끝이라는 생각에 아내님 신났네요 ㅋㅋ












마지막은 사진작가님의 의도로 이런걸 했었던 ㅋ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