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근처 아기용품 전문점. 니시마츠야.


이곳은 가격대가 조금 저렴하다고 소문난 곳.






누가 어둠의 자식 아니랄까봐 이제 2살배기 아드님은 호빵맨보다는 세균맨을 더 좋아합니다.


그렇기에 세균맨 양말을 보자마자 사달라고 보채는 군요..



괜히 보여줬음.

*아내님이 사고 싶다고 더 보채는 게 어이없는 이야기지만...;;





영어알파벳만 보는 것이 조금 걱정스러웠는 지, 일본어를 가르쳐볼려고 사보는 일본어 공부책






그리고 이것이 가장 중요한 쇼핑거리였는 데...


모유수유로 완모를 하는 아내님에게 있어서 가장 힘든 것은 아이가 젖꼭지를 무는 것이 너무 아파서 눈물이 나온다고 하더군요.


아이가 너무 빨아서 젖꼭지에서 피도 나오고 너무나 아파 죽겠는 데, 피까지 나오는 데도 불구하고 2시간마다 한번씩 수유를 해야하는 것 때문에 첫째때도 이런 젖꼭지용 연고를 사서 발랐었답니다. - 아기는 피를 같이 먹어도 문제가 없다는 이야기였습니다.


나중에는 젖꼭지도 단단해지고(?) 첫째도 이유식을 시작한 뒤로는 많이 호전되어 연고를 바르진 않게 되었답니다만...

이번에 둘째를 낳으면 근 1년만의 수유가 될 것이고, 또한 다시 2시간에 한번씩 수유를 해야할터이니 초반에 아플것을 예상하고 미리미리 사둡니다.





또다른 아기용품 전문점.

아카짱 혼포




일반 점포에선 잘 팔리지 않아 논알콜 츄하이는 취급하지 않는 가게가 많습니다.

임신과 모유수유중에는 알콜을 먹을 수 없으니 이런 곳이 아니면 논알콜 츄하이를 구입하기는 어렵지요.


아기용품 전문점이라 이런 논알콜 음료의 종류가 풍부하여 아내님의 취향대로 고를수 있다는 장점!


이전 이벤트때 사재기해둔 첫째용 기저귀가 거의 다 떨어져서 한박스 구입도 한 알찬 날이었습니다.




추가로 아기 재울 준비를 하던 도중, 여차저차 후배아이에게 팜파스 포인트도 선물받았습니다 ㅎㅎ

오늘도 주변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져보는 시간을 가지며 나 또한 베푸는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느끼며 하루를 마감해봅니다.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