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이 오사카 가스라는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면 2년전부터 가스비를 확인할수 있다고 하더고 해서 등록해봤더니 생각보다 좋음 ㅋㅋ


작년 2월에 이사와서 그 이후 확인을 해보니 일목요연한 느낌!


여름철이 되면 목욕을 찬물로 하게되니 가스비는 줄어드는 군요.

다시 겨울철이 되면 가스비가 두배~세배까지 늘어납니다.



...앞으로 겨울에도 찬물로 목욕을 하고 싶네요...-_-;;;









사용량을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고, 전년대비하여 얼마나 썻는 지도 확인 가능 하군요.

3월은 작년보다 훨씬 적게 썼네요 ㅎㅎ






2월말에 이사를 했었나 보네요.


이걸보니 앞으로 찬물로 목욕을 하며 가스비를 절약할 마음이 생겨나네요 ㅎㅎㅎ

ガス使用量・料金.csv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