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실 시일이 조금 빠르긴 하지만, 말일까지 기다리다가 혹여라도 기간제한 포인트를 날릴지도 모르니, 목표 포인트가 쌓여서 3차 결산을 내어봅니다.




아내님 폰 6월 중순부터 1836포인트를 모았네요.








포인트 앵벌이용

1871포인트







또한 포인트 앵벌이용 1859포인트.





그리고 그동안 모은 포인트를 다 합친 금액 12,885포인트.


위 3대분을 빼면 7319포인트입니다.

그리고 6월 2차결산때 4300포인트는 이월된 금액이니, 아내님 명의의 제가 쓰는 폰으로 실질적으로는 3000포인트를 모았네요.



원래는 이리빡쎄게 쓸 생각은 별로 없었는 데, 이번달 말까지의 포인트 유효기간때문에 지르게 되었네요.








일단 12000엔 포인트를 포인트 앵벌이용 폰에 보내고...








폰비용을 6개월간 2천엔씩 12000엔 할인해주게끔 합니다.


이로써 포인트 앵벌이용 폰은 두대 다 2천엔씩 할인되는 군요.


다다음달부터는 포인트를 어디에 쓸지 더더욱 고민될지도...ㅎㅎ




그간 결산을 하면서 지켜보니...



천천히 해도 한달간 모으는 포인트는 약 8천포인트.

빡쎄게 하면 1만포인트를 은근슬쩍 넘길정도.


핸드폰 비용을 지불하고도 돈이 남는 현상.

2년뒤 기기값을 다 지불하는 순간부터는 정말...


여유시간이 많이 남는 사람이라면 안하면 손해.



어디 명의 빌려줄 사람 없나...-_-;;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