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부터 외출한 이유는 사실...


아내님이 어제 아들과 외출하다가 호빵맨 양말을 떨구셨다는 이야기때문.


사실 예전부터 이렇게 아이들 신발이나 양말을 한짝만 떨어뜨린 것을 흔히 길가에서 보면서..

저런 거 떨어뜨린것을 부모가 확인을 못하지 않을꺼 같은 데, 이해가 안된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다.


허나, 내가 부모가 되보니까 알겠다.

진짜 모른다 -_-;;


그리고 양말 떨어뜨린 것을 찾기위해서 어제 움직였던 행로를 그대로 되짚어 가는 도중에 발견~!






위치는 대략 이런 곳...

다행히도 집에서 가까운 곳이었다.






그리고 공원에서의 하루 일과





모래밭에서도 놀고~!





저멀리 중국인들의 단체 관광객도 있었는 데...여기에 뭐 볼게 있다고-_-;;

하는 생각이 들었다.


아들은 신나게 뛰어놀고 있다








너무나 좋아하는 아들을 보니까 역시 매일 오는 맛이 있구나 하는 생각도 살짝 ㅋ







저녁엔 양동이가 맘에 드는 지 혼자서도 잘 논다 ㅋㅋ











이것이 허파에 바람이 들었다는 것인가 싶더라 ㅋㅋ



바람만 불어도 재미있다는 나이라는 옛어르신들의 말이 귓가에 맺힌다 ㅋ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