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텐노지 미오에 외출중.





아내님이 마지막으로 이것만 모은다면서 세가에 끌고 오더군요.




일단 공짜로 주는 폰타포인트 좀 쌓아주고





이건 뭔 피규어인지....나름 수영복은 역시 피규어도 맘에 드는 군요.






이것이 아내님이 모으는 피규어.







원래 니코짱만 알고 왔는 데, 9월에 코토리짱도 나왔더군요


니코짱뽑으러 왔다가 코토리도 업어와서 결국 뮤즈9명을 다 모았습니다.






집에는 아기덕분에 피규어가 창고(?)에 처박혀 있는 관계로 여기서 전원사진을 찍어줌 ㅎㅎ


피규어 장식했다가 아기가 가지고 놀길래 무서워서 결국 어딘가에 다 넣어두었음 ㅋㅋ


아기가 좀 더 크면 집안에 장식할려고 하니, 앞으로 10년가까이 빛을 볼일은 없겠네요






그렇게 니코짱을 일단 손에 넣고..



여기서 제가 열심히 모은 폰타 포인트 750이 날라갔습니다.

*폰타 150포인트에 6번이 가능합니다.

기본 100엔당 1회이니 30회는 현금으로 하면 3천엔분입니다.


그래도 뽑질 못해서 결국 이때부터 현금 박치기






종업원을 부르고 그앞에서 500엔을 한번에 넣으면 아크릴스탠드패널 교환권을 줍니다.


이걸 세장 모으면


1500엔넣으면 아크릴스탠드패널을 하나 줌.


결국 6장 모아서 2개받아왔으니 현금도 3천엔 씀.



코토리가 뽑히는 모습 ㅎㅎㅎ



6천엔분에 피규어 2개라...





...





그래도 이제 앞으로 게임센터를 다시는 안간다고 말을 하고 있으니 (...)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기겠다!





그래도 9개 다 모은 건 저도 기쁘네효 ㅎ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