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렇게 흔하디 흔한 우미짱.


몇일전 발매한다는 정보를 얻고 한참전부터 기다리더니 결국 뛰쳐나갔네요.

마침 스파월드의 급료일이기도 했기에 장전된 금액은 5천엔...!!



인터넷에선 약 1800엔정도에 거래가 되기에, 백엔에 한판정도 할수 있는 뽑기라 그 전에 뽑으면 득이라! 하는 마음인지라!


결과적으로 이야기 하자면 안타깝게도 5천엔을 다쓰고 간신히 뽑아왔답니다 ㅡ.ㅡ


....할말이 없음. 저라면 만약 산다쳐도 인터넷으로 사겠다!


그전에 안겠지만요 ㅋㅋㅋ







날 뽑아달라고 하는 우미짱





경품 자체를 떨어뜨리는 것이 아니라, 곰인형을 떨어뜨리면 저 경품을 받는 느낌입니다.












이것은 무엇인고 하니...


현재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에 제일 좋은 상품에 담청되었답니다!



기본적으로는 100엔에 한판인데, 한번에 500엔을 내면 추첨을 한번 할 수 있습니다.




A.B.C상이 있어서

A상 - 전시되어 있는 피규어 중 2개

B상 - 전시되어 있는 피규어 중 1개

C상 - 1번 더 할 수 있는 찬스


물론, 거의 대부분은 C상이 나와서 실질적으로 5백엔에 6판을 한다는 것이 이 추첨의 의의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A상이 나온 것...!!







그러나 아직 게임중이라 아내님은 경품을 받으러 가지않고 일단 우미짱을 뽑는 게 열중합니다.






사진을 대충 찍었지만 -_-

대략 위 내용을 설명한 것을 찍은 것 ㅋㅋ






그리고 대망에 전시되어 있는 곳에 왔습니다.


거의 원피스 특수라고 볼 수 있을정도로 한쪽에는 원피스 캐릭만이...ㄷㄷ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기어4는 아직 구현이 안된...(만화에도 이제 막 나온 걸!)


어서 빨리 기어4 (포스) 를 보고 싶네요...




다른 쪽에는 뭔지 전혀 모르겠네요 ;


이런...한때는 애니메이션쪽은 파삭하던 제가ㅠ 아내님과 결혼하고는 드라마밖에 못보고 있으니 ㅠ








개중에 제일 커보이는 루피와 에이스로 골라왔습니다. ;;






옆모습도!




뒷모습도!!








5천엔짜리 우미짱 -_-





뜯어보았습니다.







여러각도에서의 우미짱 -_-






현재 이 버젼은 4명을 모았네요

5명 남았답니다 -_-;;;;


뮤즈는 9명이 모여야 뮤즈라나 뭐라나 ㅡ.ㅡ


님하 제발 ㅠ






그래도 360도를 돌려가면서 한 번 각도좀 잡아주고!









마지막은 팬티로 -_-


누가 좀 비웃으로 와주세요 이 포스팅의 퀄리티를 ㅠ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