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괴메달입니다.






편의점은 한 점포당 7장씩 밖에 안들어오는 상품입니다.




요괴 워치 (요괴 시계) 라는 애니메이션이 뜨고 메달이 뜨고 체조까지 떴답니다

ㅡ.ㅡ






아침에 졸린것도 요괴 탓이고

여자한테 차인것도 요괴 탓이고

똥이 냄새나는 것도 요괴 탓이라는 내용이랍니다

ㅡ.ㅡ



덕분에 일본에선 이런 짤도 돌아다닙니다.





뭐든지 요괴 탓으로 해버리는 우리가 제일 요괴일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일본 열도를 불태우고 있지요.


대체 이게 뭐길래..

ㅡ.ㅡ


내용물은 제가 어릴때 유행했던 따죠같은 것이더군요





유행은 역시 돌고 도는 것일까요? ㅎㅎ







이게 요괴메달.

제가 어릴때보다 조금 화려해졌을까요...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