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략 이런 글이...

요약하면, 음악이 안나오는 미키마우스는 그냥 인형으로써 귀여워 해달랍니다.



....뭣이!

하나 더 덤으로 주신다고? ㅎㅎ


심하게 클레임 건 것도 아니고, 그냥 불량이니 교환해달라고 한 것뿐인데!!

감사!




대략 이런 녀석입니다.

음악을 셋팅하면 춤을 춥니다 -_-;;;




뒤를 보면 이렇게 되어 있네요 ㅎㅎ



음악이 안나온다는 쥐인형은 새로 온 것과 비교해서 확인을 해보니 인형에 문제가 있던 게 아니라, 연결하는 선에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인형 자체는 문제없이 잘 움직이더군요.


선이야 100엔샵에서 파니, 실제로는 상품 하나 더 받은 느낌 ㅎㅎ


...어거지는 아니었습니다 ㅠ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