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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밀아의 시스템과 동일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이라면 가능한 이야기입니다.
게임의 시스템을 잘 이용한 케이스임.
맹장격퇴를 한다던지 카드배틀을 한다던지 하면 배틀포인트를 써서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 착안.
이게임은 자신의 배틀포인트를 퍼센트로 환산하여 얼마나 썼는 지에 비례하여 경험치를 얻는 시스템입니다.
특히 맹장과의 전투에서는 광렙이 가능합니다.
경험치를 얻는 공식
최대 배틀포인트가 100이하일 경우 - (소모한 코스트/최대 코스트) x 100
최대 배틀포인트가 100이상일 경우 - (소모한 코스트/100) x 100
단, 소모량이 100이상일 경우 100으로 간주.
즉, 배틀포인트가 적으면 적을 수록 경험치를 얻기 쉽다는 것.
문제는 숟가락딜 밖에 안되니 일반맹장이나 각성맹장이나 관계없이 친구분들이 잡아주셔야 맹장을 격퇴할 수 있다는 것.
허나 광렙에는 이만한 것이 없을 듯...
처음 시작하면 27에서 시작합니다만, 그럼 27분마다 경험치 100이 들어온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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