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글은 약 2년전인 2012년 11월 11일에 작성했던 글입니다.





대략 그림과 같은 게임입니다.

가격 4800엔 

발매일 2012년 11월 8일

헌데...벌써부터 물량이 없는 관계로 판매끝났습니다.

언제 입고할지도 모른다네요-_-

아내님이 이걸 산다고 발매일부터 설치고 다녔는 데, 다 팔렸답니다.

한국판은 12월예정에 있답니다^^*



닌텐도3DS는 어둠의 경로를 통해 공짜로 손에 들어왔는 데..

이전에는 아무리 게임이 하고 싶어도 게임기 가격이 있으니 아내님이 포기하는 결과였는 데, 게임기를 손에 든 순간부터 아내님이 게임을 사기 시작합니다....

아무래도 손에 넣은 게 실수였음ㅠ






게임은 대략 재미있어 보이네요.

숲에 살면서 일어나는 이벤트등으로 노는 게임이랍니다.

물론 살다보니 집도 있어야 하고 집이 있자니 모델링도 하고 싶고....

자신이 촌장이 되어 주민들을 관리하거나 이주,이민등의 이벤트가 일어나는 듯 싶습니다. 운동회등 현실에서 있을 만한 이벤트들도 준비해놨다는 듯.

이 게임의 제일 큰 특징은 현실과 같은 시간이 흐른다는 겁니다.

즉, 봄,여름,가을,겨울의 4계절도 같은 시기에 오고, 그에 맞는 이벤트등도 같이 일어난다는 소문

오옷....하지만 돈이 젤 중요하니 사지마셈...이라고 말해봤지만 어차피 듣는 척도 않는 아내님ㅠ






ㅋㅋㅋ 그치만 어디서도 안 팔면 못사니까 나의 승리ㅋㅋㅋ


....언젠간 사겠네요ㅠ젝일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