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사키공원은 유원지 + 동물원이란 느낌이지만 좀 규모가 작고 사람도 거의 없는 곳입니다.


어떻게든 손님을 끌려고 여러 이벤트를 하는 데, 그중 돌고래와 사진을 찍으며, 밥을 줄수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2012년 10월달이니 결혼하고 얼마뒤군요.



돌고래와 인사를 합니다. ㅎㅎ 안녕







한번은 팅겨줍니다 ㅋㅋ








먼저 와이프와 악수 !


안녕 인간은 처음이야?


아니 우리가 돌고래가 처음이지. 니들은 닳고 닳은 거 알고 있다 ㅡ.ㅡ







어휴 잘 했쪄염


쓰담쓰담ㅎ







그 다음 제 차례입니다.


똑같이 악수악수~!






어익후 양손으로 쓰다듬어 주마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이벤트 돌고래가 올라와주고..






우리와 사진을 찍습니다 ㅎㅎㅎ




오래만에 미사키공원에 가서 돌고래와 함께 한컷.

이 사진을 그렇게 찍고 싶다고 난리를 부렸는 데 정작 본인은 참 무서워하더라-_-

하여간 이넘의 허영 그렇게 사진이 좋냐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