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혼식은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지금 부터는 패션쑈(?)가 시작되겠습니다








알려주신 대로 포즈를 취해야합니다.









이곳에선 사진 작가님이 왕이십니다.









하와이포즈는 기본임










아내님 스폐셜!








아따 둥근게 귀엽구나~!









역시 사진 촬영 각도는 정면보다 측면이 좋은 듯


ㅡ.ㅡ









승리의 V다~!









부부의 투샷~!









이렇게 보니까 저때는 그나마 살이 안찐거 같아











마주보는 두사람!









알로하~!








모두함께!


라지만 아내님 가족만 계시고 제쪽 가족은 없습니다ㅠ








사진작가님이 결혼식때는 가까이서 찍지못했던 반지교환 장면을 제대로 찍고 싶다고 하시더군요








아내님도 저에게~!







아내님은 자기 얼굴이 크다고 싫어하는 사진입니다 ㅋㅋ






안그래도 큰데 자기가 앞이라나 뭐라나...ㅋㅋ










근데 저에겐 눈도 엄청 커서 애니메이션 캐릭터 같아서 귀여움 ㅋㅋ








입을 다물껄 그랬나?









각도의 중요성!







측면!







부케를 확대해주셨네요


기억도 거의 나지 않는 부케입니다 ㅡ.ㅡ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