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음? 먹거리 사진부터 시작이네요


장인어른 회사에서 딸이 결혼한다고해서 떡값이 나왔다고 그거 받아다가 사주셨습니다.


좀 더 비싼거 먹어도 될 정도로 많이 나왔다고 하던데...


개중에선 젤 비쌌던 고베규 (일본 고베의 소고기)입니다.


나름 인상깊었던 것이 저 화산인데요.


양파로 만든 후지산이라고 하더군요 ;;;;


이때 블로그에 미쳤었으면 아마 동영상 촬영했었을 텐데 아쉽군요 ㅋㅋ


그나저나 왜 하와이까지 가서 일본의 소고기를 먹는 건지 ㅋㅋㅋ


맛있었습니다.








돌고래 투어! 여기서 출발했네요








이땐 저도 그렇게 많이 뚱뚱하진 않았나 봅니다....ㅠ










미국 아니랄까봐 아메리카 성조기 달려있음 ㅋㅋ







바다가 마치 수영장같은 색깔입니다.


돌고래가 이렇게 가까이 수영하는 군요.








이거 바다 맞어?











얘들이 얼마나 가까운지 알려주는 사진입니다.


다들 사진찍기 바쁨 ㅋㅋ








정말 장관이지요








이 투어에 참가하면 자신이 내용물을 골라서 직접 만들수 있는 햄버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것만 골라와서는....


이래서 우리가 살이 찐거다 ㅋㅋ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