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멀리 봐주는 게 있어줘야한다나...









사진작가님 짱드세요










그래도 사진은 맘에 듭니다.










마주보고 ㅎㅎ








알로하가 아니라 주먹입니다 ㅋㅋ







아내님을 에스코트하여 계단을 내려옵니다.











해변가에서 !!










꽃으로 된 목걸이를 걸어줍니다.










포옹...웬지 부그러웠음 ㅋㅋ











처남...웃는 얼굴이 좀 짱이구먼











다같이 가족사진!








알로하!









처제빼고!








장모님과 장인어른빼고!







장인어른과 아내님! 알로하!









장모님과 아내님!! 알로하!!







우리 부부를 축복해주세요!!










기본적으로 제 얼굴이 많이 가려져있음 ㅋㅋ










철저하게 사진작가님에게 외면당한 저....ㅠㅠ










앗 가끔 한장씩은 저를 찍어주셨네요 ㅋㅋ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