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 그 흰 장갑을 벗어서 손에 쥐고 있어야 한다는 군요


아 넵 긴장하지말고 ㅈㄴ 잘해야지 ㅋㅋㅋ


이러고 있었음 ㅋㅋ







아내님도 어깨가 움추려져 있는 게 긴장타고 있는 듯 ㅋㅋㅋ


어딘가 어색한 두사람 ㅋㅋ






하와이 인사인 알로하를 해달랍니다


아 넵 말 ㅈㄴ 잘들어야지







그리고 아내님을 에스코트하며 옵니다








확대도 시켜주시는 센스!








이게 꿈이니 생시니!







뒷모습도 아름다워라~!








멀리서 분위기 있게 또 한컷~!







거울을 통해 찍히는 것도 기술이라고 하십니다.


아넵...ㅡ.ㅡ








아 둥글둥글한게 귀여워~!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둥글둥글 보름달~!!







저랑 사귀고 둘다 엄청나게 살쪘네염 ㅠㅠ










결혼반지~!


이 날을 위해서 끼지도 말고 보관해오라 했지만 그냥 끼고 있다고 잘 닦아서 주었음 ㅋㅋ












확대확대~!





그리고 전체 사진~!






영어로 주례를 서주신 우리의 목사님


뭔말이니. 그래 그냥 ㅈㄴ 가만히 있어야지







결혼식순서등등을 알려주시는 데 그냥 ㅈㄴ 가만히 있으면 나중에 통역이 와서 잘 설명해줌







반지의 퀄러티를 상승시켜~! 업업~!








그리고 입장하시는 장모님과 처제와 처남!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