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전에 한번 맛보기로 올린적이 있었던 결혼식을 풀버젼으로 올립니다.


먼저 그 비싸다는 결혼식장!!




날씨가 맑아서 다행이었습니다.


결혼식의 의도한 것은 아니지만 형의 생일과 같은 날짜에 이루어졌습니다.








멋있군요


성당입니다.





전체 화면 ㅎ







코올리나 채플 플레이스 오브 조이!






내부 사진입니다.


양 사이드의 꽃은 돈을 더 주면 꽃의 종류를 고를 수 있고, 꽃의 양을 더 늘릴 수도 있습니다.








멋있군요!







성당이니 만큼 성경책은 있어줘야 겠죠?


영어신이 아니라면 그냥 닥치고 있어야 함 ㅋㅋㅋ







신랑신부가 탄 차가 들어옵니다!






그리고 내리시는 아내님







사진작가분이 각도가 중요하다며 여러장 찍어주셨네요








오시면 제가 에스코트를 해야합니다.


앞으로 인생에서 이렇게 에스코트를 하라고 합니다.









아내님은 저에게 손을 건네어 저에게 인생을 맡긴다고 합니다.


저런 불쌍한 나같은 남자한테 맡겨서 어쩔라....ㅡ.ㅡ








사진작가분의 요청으로 몇장이나 같은 걸 찍는 우리들 ㅋㅋ


배경이 나오게 한 컷







그리고 둘을 확대한 거 한 컷







신혼카와 함께 또 한 컷!



사진작가님이 여기선 짱입니다.


다 따라야 함 ㅋㅋㅋ (ㅈㄴ 영어 못해서 그냥 가만히 있었던 거 아님 ㅋㅋ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