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실 시중에 파는 물냉면-_-을 가지고 어레인지해 비빔냉면을 해먹었습니다.


여름이 되면 먹고 싶어지는 요리중 하나, 냉면...


언제나 그렇듯이 일본에 살다보면 한국음식이 너무나 땡기고...


그렇게 어느순간 생각나서 먹고싶어져버린 저는 냉면~~냉면~~ 하고 노래를 부르고


아내님이 시판중인 봉지냉면을 사왔더군요-_-


흥미...혼자였으면 그냥 그렇게 노래만 부르다가 결국 안사먹고 끝나는 건데ㅠ


뭐...그래도 그 마음이 고마워서라도 먹어줘야....;


원래는 물냉면용을 사왔는 데, 2인분인관계로 1인분은 물냉면 해 먹고


남은 1인분으로 비빔냉면을 해먹음 ㅋㅋ


딱 먹을려고 보니까 오이도 멊고 계란도 없고ㅠ


원래는 쫌 넣어 먹고 싶었지만 말했다간 아내님이 쇼핑하러 간다고 폭주(?)를 하는 경향이 있기에 그냥 입다물고 먹었음 ㅋㅋㅋ


(제발 돈 좀 쓰지마ㅠ)


결국 얼음과 김치만 넣어 먹었네요


물냉면에 넣은 제가 만든 비빔냉면 소스 전격 공개! ㅋㅋ


고추장 + 고추가루 + 후추 + 설탕 + 참기름 쪼금


...허나 설탕이 거의 없었기에 뭐...전혀 안 넣은 거라 보면 됨 ㅋㅋ


(왠지 모르지만 우리 아내님은 설탕을 전혀 쓰지않고 먹지도 않더군요;;)


물어봐도....


자긴 소금이 좋은 데ㅠ

설탕을 사두면 소금이 설탕을 질투한다고-_- (장난하냣'')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