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명 하루 생일축하 파티 겸사 온 건데 하루 사진 건진게 이거 밖에 없다 (...)

실상은 아내님이 그냥 하루 생일에 묻어가려고 온 여행.

 

오랜만에 온 청수사.

단풍 보러 꼭 여길 오고 싶다고 (...)

사람이 미어 터져 죽는 줄 알았다.

누가 이 시기를 코로나 시대라고 불렀는 가 싶더라.

 

그리고 하루가 또 오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교토 철도 박물관.

하루의 생일이니 하루가 가고 싶다는 곳을 가야지. 암.

 

린은 혼자서도 잘 놀아요.

 

그래. 결국은 이렇게 린의 사진이 더 많은 것이지 (...)

 

5~6년 전쯤 홀쭉하게 다 뺀 나의 다이어트가 끝이 나고 점점 살이 찌더니 예전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 체중까지 돌아온듯.

매일같이 외식하고 잘 먹으면서 운동은 뒷전이니 조금씩 찌더니 결국 돌아왔다.

체중으로는 잘 못느끼던게 이렇게 사진을 찍으니 확 다가오네.

다시 관리해야할 필요성을 느낀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