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0년 9월 15일~16일 다녀왔네요 


1박2일여행으로 가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하루는 시라하마 해수욕장에서 놀고 또 하루는 어드벤쳐 월드 - 유원지에서 놀고 하면 딱인듯 ㅎ


쇼핑몰에 온천까지 즐길수도 있고....매년 여름마다 가고 싶다는 생각만 합니다 ㅋㅋ


와카야마라서 오사카에서 보면 그리 멀지 않은 곳이라 잠깐 놀러가기는 정말 딱인듯합니다.






어드벤쳐 월드에선 지금 아기팬더가 태어나서 화제가 되고 있었습니다.

 

물론 그전부터 팬더가 유명하긴 했나봄









제가 제일 좋아하는 토레토레이치바 (잡아잡아 시장)

바다에서 지금 막 건져올린 생선종류들이 제 눈을 즐겁게 해주더군요.











2010년도는 호랑이띠의 해였던 듯.









아따 경치한번 좋쿠낭!












장관이네요













립스틱의 유언시.....

시라하마의 바다는 오늘도 거칠다능....


동반자살을 한 오사카의 남녀가 마지막으로 립스틱으로 남긴 시를 누군가가 비석으로 만들었다는 듯 한데...

믿거나 말거나 ㅡ.ㅡ







......이런곳에서 낚시를 하냐. 대단하다

낚시에 미치면 삼대가 망한다던데....











무서워하면서도 이런 사진 한장 찍을려고 용기를 내었네요 ㅋㅋ


당시 유행하던 클록스신발을 신고 있는 제가 보이네요 ㅋㅋ


지금은 여행지에 이런거 신고 가긴 싫.....ㅡ.ㅡ











주변 돌 사이에 카메라를 고정시키고 타이머를 이용해서 열심히 찍기에 도전해서 얻은 사진!












산단베키! 한국어로 설마 산단베키라고 적혀있을 줄을 몰랐음 ㄷㄷ


최소한 삼단벽 아님? ㅡ.ㅡ

아무리 고유명사라지만....











                                                                                                                  

즐거웠네요 ㅎㅎ


지금껏 두번갔지만 여긴 정말 또가고 싶음.....

볼데도 많고 놀데도 많고 ㅎㅎ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