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왔으니 아기 팬더 찍어 줘야 줘 ㅎㅎ




아따 흰게 귀엽네요 ㅎㅎ









이런 쪼마난 녀석들이 풀만 먹고 이렇게 크게 된다니 믿겨지지 않습니다.






영상도 준비해봤습니다 ㅎㅎ








흰 녀석들이 씻겨도 안빠지는 누런색이 된다는 것도 상상하기 싫더군요 ㅡ.ㅡ









어익후 아주 그냥 배가 터질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에버랜드만 조련해서 노는 게 아니라 역시 일본 사파리도 이렇게 조련시켜놀잖아 ㅋㅋㅋㅋ


일렬로 앉아!













돌고래쇼도 한번 봐주고 ㅎㅎ










북극곰이 퍼질러 자고 있음











엎어져있는 이 뒷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찍었음 ㅋㅋㅋ











펭귄이 꽁꽁 얼었는 지 움직이지도 않는 게 아주 동상같더라요













이곳에 왔으면 당연히 먹어줘야 하는 팬더모양 고기만두














물개쇼.....만이 아니라 다른 동물들도 많이 써서 동물쇼를 했었습니다.










돌아오기전에 먹은 밥


역시 바닷가가 가까우니 신선한 재료를 쓴 스시덮밥이 최고였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역시 좀 가격이 비쌋음 ㅋㅋ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블로그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요 밑에 공감 하트 좀 날려주세요^^;;

한번만 눌려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