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白ゆき姫殺人事件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소설 작가가 원작입죠.

히가시노 케이고와 미나토 카나에 작품은 다 봐줘야 함 ㅎㅎ


작년에 개봉한 작품이라 사실 영화관에 가서 보고 싶었지만 안타깝게도

와이프가 출산할 때쯔음에 나온거라 나중에 DVD가 나오면 보자고 버티고 버텨서 이제와서 겨와 봤네요

9월 3일이 DVD가 발매일입니다.

아직 한국어자막은 없다는 게 함정 ㅋㅋ


소설이 원작으로 와이프는 추리소설 매니아라 소설로 읽었다지만

저는 사전지식이 없이 보았기에 더더욱 잼있었습니다^^;

와이프는 소설을 읽었기에 다 알고 있기에 그다지-_-라던...ㄷㄷ


인터넷의 악기능

매스콤의 악기능을 부재로 다루었다는 느낌이 큽니다.


대강의 줄거리


비누회사에서 판매하는 비누이름이 시라유키 - 백설 - 입니다.

거기서 일하는 여직원이 살해된 이야기이기에 백설공주 살인사건이라 이름붙여졌습니다.

특이한 점은 매스콤이 그 사건을 쫒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즐감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