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사카 스파월드...

오사카에서 제일 크고 유명한 온천입니다.

전에도 대강 한번 쓴 적 있는 데 생각보다 이걸로 검색해 오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뭐. 제 아내님이 여기서 알바를 뛰고 있다는 이야기였는 데요^^*

매일같이 한국분들이 오신다기에 한국어를 사용할 기회가 많아서 기뻐는 하고 있는 데, 의미가 통한건 같은 데, 한국분들 말도 너무 빠르고 뭔말하는 지 잘 모르지만 대강 분위기보고 파악하고 있다고 하네요ㄷㄷ

그래도 제가 가르친 한국어로 어떻게 한국분들의 편의를 보고 있다는 데 뿌듯 ㅋ

하지만 주변 일본인들이 한국어 모른다고 [스파월드 안에서 식사하시면 비싸요-_- ] 이런 정보를 흘려도 되는 건지 모르겠음ㄷ


...얘기가 자꾸 옆길로...;;

스파월드의 입관료에 대한 글입니다.

대략 스파월드의 한국판 홈페이지에 가서 보니 (여기클릭) 입관료가 2400엔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틀(틀이라고 쓰고 특이라고 읽는다ㅎ)별한 날은 또 2700엔이라네요-_-;;



허나, 바로 스파월드의 일본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봅시다 (여기클릭)

원 가격은 한국판홈페이지에서 말하는 가격이지만, 현재 1000엔캠페인이라고 해서 하루 웬종일에 천엔듭니다.




...한국판홈페이지에는 아무 말도 없는 게, 대강 이녀석들 사기치고 있는 느낌.


말 안통한다고 외국인들을 상대로 등쳐먹고 돈벌면 좋나? -_-


허나, 한국분들이 어떤 경유로 오는 지는 잘 모르지만, 입장을 하려면 입장권을 사야하는 데, 그건 천엔에 팔고 있으니 별로 등쳐먹고 할일은 아닙니다만....-_-

상황이 잘 이해가 안가는 느낌입니다. 왜 한국어판에는 이 천원캠페인을 안적어놓는 건지 모르겠음ㅡ,.ㅡ


저기 당관지정 특별일을 제외한다고 써있는 데, 그건 お盆 (한국의 추석에 해당) 같은 특별한 날이라고 하더군요.

연말연시, 추석, 골든위크중의 가격이 뜁니다. 허나 매년 특별일의 제정이 달라짐으로 올해는 연말연시도 천엔이자만, 내년에도 천엔일지 어떨지는 모른다는 것.

그럼 2013년 3월 31일 이후에 이 천엔캠페인이 끝나는 가 하면 그게 또 아닙니다-_-

일단 끝나는 것처럼 보이지만 4월부터 또 천엔캠페인이 시작한다는 거죠-_-

그럴꺼면 원래 입장료를 천엔으로 놓고 특별한 날만 2700엔으로 되지 않나 하지만 그것보다 이런 천엔캠페인을 하다가 특별한 날만 원래 가격으로 하는 게 장사가 잘된다는 사실에 이런 짓을 벌이고 있다네요;

역시 어느 세상이나 장사하기는 사람마음 가지고 노는 느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