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기 100일째에 【お食い初め】라고 부르는 데, 한국에선 초반례라고 한다는 군요

(초반례가 뭔지도 모르는 나는 한국인인가 ㄷ)


뭐 암튼, 100일째에는 사실 아직 이유식도 시작못할때이니 먹을 수 있는 건 아닌데, 대략 정해진 음식을 준비해놓고 떠 먹이는 행위를 펼치는 겁니다-_-


넵. 개인적으론 정말 돈 아까운 할 필요없는 행위라 생각하지만 일본인인 아내님은 그게 아닌가 보네요ㅠ


도미는 사고 나머지는 아침부터 열심히 준비했답니다.



열심히 준비....했지만 결국 아기에게는 떠 먹이는 듯한 느낌만 주고 제 뱃속으로 들어갔습니다....-_-



100일째 되던 날.



그나저나 엊그제가 6개월 찍는 날이었는 데, 업데이트 참 늦었네요 ㅎㅎ




이 때문이지 오랜만에 화장했다고 사진을 찍겠다더네요 아내님과 함께 ㅎ

반응형

+ Recent posts